아르바이트 찾기 – 없는 것보다 낫다

아르바이트를 찾는 것이 과거처럼 쉽지 않습니다. 시간제 도우미만 고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일반적으로 계절과 회사의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경우에는 대기업이 실제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직원을 고용했습니다. 이 때문에 직원들에게 제한된 시간만 제공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근로자는 지속적으로 주당 40시간을 일하지 않기 때문에 시간제로 간주됩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상근 직원이 받는 의료 및 기타 혜택에 대해 여우알바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렇게 하면 고용주는 매년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지만 인력은 지속적으로 변경되므로 소매점과 같이 기술 작업이 필요하지 않거나 전혀 요구되지 않는 경우에만 비용 효율적입니다. 그곳에서 아르바이트를 찾기는 쉽지만 생계를 꾸리기는 어렵습니다.

다른 작업 소스가 있으며 이것은 계절 작업입니다. 많은 미국인들은 이것을 크리스마스 고용 시즌으로 알고 있습니다. 약간의 추가 현금을 벌고자 하는 사람들은 지역 쇼핑몰에서 산타클로스나 엘프처럼 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점이 열릴 연장된 시간을 충당하기 위해 소매점에서 발생하는 추가 인력이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골프장과 수영장과 같은 계절에 따라 다양한 작업이 있습니다. 급여는 많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에게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급여를 받지 않는 것보다 낫습니다.

시간제 일자리를 구하는 것은 정규직과 같은 효과가 있지만 거의 항상 급여가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