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갈로르 주변 최고의 장소 – 주말 휴가 및 당일 치기 휴가 명소

방갈로르에 있고 여기에서 주말 여행을 갔다면 좋은 목적지를 찾고 여행을 계획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님을 알 것입니다.

아래 기사에서 방갈로르에서 출발하는 4개의 주말 휴양지 및 당일 여행 장소를 확인하세요. 이 목적지는 모든 종류의 여행자를 위한 것입니다 – 모험을 찾는 사람, 가족 휴가, 친구와 함께하는 즐거운 나들이, 자전거 및 자동차 여행….당신이 선택합니다.

1. 혁신적인 영화의 도시

Innovative Film City는 방갈로르에서 약 50km 떨어진 Bidadi에 위치한 놀이 공원입니다. 그것은 2008년에 방갈로르에 도착한 새로운 테마 파크 중 하나입니다. 이름에 속지 마십시오.

이 테마파크에는 밀랍인형 박물관, 공룡 박물관, 어린이를 위한 ‘만화 도시’라는 특별 섹션, 거울 미로, 4D 영화 등의 볼거리가 있습니다. 티켓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요. 내부에서보고 싶은 명소에 따라 1 인당 Rs 300 – Rs 1000 사이에서 밖으로 껍질을 벗겨야합니다. 점심을 먹거나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괜찮은 푸드 코트가 있습니다.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싶다면 혁신적인 영화의 도시를 꼭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일찍 출발하면 여기에서 하루 종일 보낼 수 있습니다.

소요 시간: 1일 대략적인 예산/인: Rs 500 – Rs 1000 거리: 50 Kms 어느 서울출장안마 경로에 있는지: Bangalore – Mysore 고속도로 도달 방법: 버스, 자동차, 자전거 도로 상태: 좋음

2. Yelagiri Hills – 도시의 광기에서 벗어나기

덜 인기 있는 이 언덕 역은 방갈로르-첸나이 국도의 크리슈나기리 타운 근처에 있습니다. 방갈로르에서 약 150km, 첸나이에서 약 250km 떨어져 있습니다.

Yelagiri Hills는 전형적인 관광지가 아닙니다. 이 곳은 도시의 규칙적인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며칠 동안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언덕 역은 약 900미터(약 3000피트)의 높이에 있으며 날씨는 일년 내내 쾌적합니다.

주요 명소는 보트를 탈 수 있는 호수, Swamimalai – 3km 오르막 트레킹을 통해 작은 사원과 산의 탁 트인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Yelagiri에는 많은 호텔(많은 곳이 리조트라고 함)이 있습니다. 관세는 약 Rs 400에서 시작하여 코티지의 경우 Rs 4000까지 올라갑니다. 최소 일주일 전에 예약하세요. 주말과 공휴일에는 호텔이 붐빕니다.

소요 시간: 1 – 2일 대략적인 예산/인: Rs 1000 – Rs 2000 찾아가는 방법: 자동차, 택시, 버스, 기차(Jolarpettai 또는 Tirupattur까지) 도로 상태: 좋음

3. 호게낙칼 폭포

Hogenakkal은 문자 그대로 (타밀어로) 담배를 피우는 바위를 의미합니다. 폭포는 장소의 아름다움을 구성하는 많은 작은 폭포로 구성됩니다. Hogenakkal은 Dharmapuri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Bangalore에서 약 120km 떨어져 있습니다. 당일 치기 여행에 적합하며 토요일에 이곳으로 차를 몰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호게나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액티비티는 뜨거운 오일 마사지입니다. 약 Rs 50에 현지 안마사가 5분 동안 전신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빠른 것 같지만 이 짧은 시간이면 몸의 뭉친 부분을 풀기에 충분합니다. 마사지 후 폭포 아래에서 빠르게 샤워를 하는 것은 치료로 간주됩니다.

Hogenakkal 폭포를 형성하는 Kaveri 강 주변을 안내하는 유명한 ‘theppa’ 또는 코라클 보트를 탈 수도 있습니다. 생선 튀김, 파니야람(떡) 또는 폴리(인도식 과자) 등 현지 별미도 맛볼 수 있습니다.

Hogenakkal에서 숙박 옵션은 최소화됩니다. 타밀나두 관광청이 운영하는 호텔 타밀나두는 이 마을에서 유일하게 괜찮은 호텔입니다. 관광 시즌(9월~1월)에는 사전 예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숙박 옵션이 더 나은 Dharmapuri에 머무를 수도 있습니다. Dharmapuri에서 Hogenakkal까지는 차로 50km입니다.